고객센터 > FAQ > 상품

[상품] 사이즈 문의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살로몬코리아의 제품은 포장까지 완료된 완제품이 수입되고 있기에 제품의 실제사이즈는 안내드리기 어려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개인별로 사용 용도, 운동방법, 신체적인 특징, 선호하는 착용감 등이 성향에 따라 다르기에 추천을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하단[고객센터 > 사이즈 가이드] 또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각 제품의 착용 가능한 사이즈 가이드(Size Guide)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 가장 많이 문의하는 사이즈에 대한 팁
안녕하세요. 고객님!
트레일러닝화의 경우
- 살로몬의 제품 중 트레일러닝 및 스포츠스타일(패션) 제품은 발 볼이 좁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 평소에 자주 또는 일상용(패션용)으로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5또는 10사이즈 크게 신는걸 추천드립니다.
- 트레일러닝용으로 구매하시는 경우 본인의 발사이즈에 맞는 정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로드러닝화, 하이킹화의 경우
- 발볼이 좁게 나온 제품이 아니오니 본인의 발사이즈에 맞는 정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하이드레이션
- 살로몬 제품을 처음 착용하시면 하이드레이션베스트가 작게 느껴지거나 답답하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다만, 크게 착용하시면 러닝시 베스트가 흔들리기 때문에 최대한 타이트하게 착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살로몬 베스트를 처음 구매하시는 고객님들은 처음에는 큰사이즈를 착용하시다가, 나중에 불편함을 느껴 작은 사이즈로 재구매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의류 : 타 브랜드와 동일하게 정사이즈로 안내드리나, 운동하실때 타이트한 착용감을 원하신다면 평소 입는 칫수보다 한 사이즈 작은걸 추천드립니다.
[상품] 품절된 상품의 재입고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제품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살로몬은 일부 캐리오버 상품을 제외한 대부분의 상품이 시즌컬러 제품으로 재생산(재입고) 계획이 없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재입고 여부 확인하는 방법
1. 제품명 뒤에 CO(CARRY OVER)가 있는 제품
=> 캐리오버 제품으로 재입고 시기는 매년 3~4월 또는 9~10월입니다. 다만 생산일정에 따라 입고시기는 달라 질 수 있습니다.
2. 제품명 뒤에 SO(SEASON OUT)가 붙어 있는 제품
=> 시즌아웃 제품으로 재입고 및 재생산 계획이 없는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품절이 된 경우 살로몬닷컴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상품] 신제품의 발매일(출시일)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제품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제품 출시일의 경우 변동사항이 많아 공지 및 안내가 어렵습니다.
또한, 각 판매처마다 판매되는 상품 및 출시일정이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특정 제품의 출시일은 답변이 어려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살로몬닷컴에 찾는 제품이 보이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제품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살로몬닷컴에 없는 제품인 경우 닷컴에서는 출시를 하지 않거나, 품절인 상품으로 현재 판매를 하지 않는 제품은 제품 문의가 불가능합니다.
각 판매처마다 판매되는 상품이 다르며, 출시일정 또한 확인이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상품] 제품 추전을 해주시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살로몬 코리아는 제품 추천 서비스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개인별로 사용 용도, 운동방법, 착용감 등 개인의 성향이 다르기에 추천을 드리지 못하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상품의 기능, 정보, 사이즈를 확인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 상품의 기능 및 스펙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각 제품의 상세 페이지 및 하단의 주요 사양과 기능이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니다.
[상품] 상품정보가 잘못되어 있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상품의 잘못 된 정보로 인해 구매를 하셨다면, 무료로 반품 진행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정보 오류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로 문의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상품] 상품 리스트에 표시된 가격이 상품상세페이지에 표시되어있는 것과 다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시스템의 시간차에 의해서 상품 리스트, 가격비교, 검색결과에서의 내용과 상품 페이지의 내용이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보여지는 것이 정확한 내용입니다.
다만, 정확한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로 문의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상품] 배송된 상품의 택에 있는 가격이 구매한 상품의 가격보다 저렵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의 택이 잘못 출력되었거나, 쇼핑몰 사이트의 가격이 잘 못 설정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로 문의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상품]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에 대한 문의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서는 주문취소, 환불, 쿠폰 등 고객 결제와 관련된 업무를 담당하고 있어 상품 문의에 대한 답변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이트 하단 [고객센터 > Contact Us ]을 통해 문의를 주시면 관련된 본사 담당자가 답변을 드릴 예정입니다.
문의가 많거나, 담당자가 부재중인 경우 답변이 다소 늦어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 품절 된 상품 구입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품절 된 상품은 품절되어 구입 불가한 상품입니다.
살로몬은 일부 캐리오버 상품을 제외한 대부분의 상품이 시즌컬러 제품으로 재생산(재입고) 계획이 없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재입고 여부 확인하는 방법
1. 제품명 뒤에 CO(CARRY OVER)가 있는 제품
=> 캐리오버 제품으로 재입고 시기는 매년 3~4월 또는 9~10월입니다. 다만 생산일정에 따라 입고시기는 변경됩니다.
2. 제품명 뒤에 SO(SEASON OUT)가 붙어 있는 제품
=> 시즌아웃 제품으로 재입고 및 재생산 계획이 없는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품절이 된 경우 살로몬닷컴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상품] 재입고 알림 기능이나 일정 문의가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재입고 알림신청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으며, 고객센터에서도 재입고에 대한 안내는 불가한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구매하려는 상품이 재고가 있는지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특정제품의 재고량은 고객님께 안내드릴 수 없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매하고자 하시는 상품의 사이즈버튼 또는 구매버튼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재고가 있는 제품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물류에서 실제 출고 작업시에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실재고가 없을때에는 해당 주문건에 대해 별도의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대량 구매를 원하시기때문에 재고의 유무가 궁금하시면 사이트 하단 [고객센터 > Contact Us ]를 통해 상품 및 수량을 기재하여 이메일 주시면 담당자에게 전달됩니다.
[상품] 상품 구매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할 사항이 어떤게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온라인 쇼핑은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는 것이 아니므로 상품구매 전에는 상품 정보를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상품] 세탁 방법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의 라벨택을 보시면 세탁 금지 사항이 나와있으므로 방법에 맞게 세탁을 하시면 됩니다.
다만, 기능성 또는 소재 특성에 따라 손상이 우려된다면 아래와 같이 추천드립니다.
- 가장 좋은 방법 : 전문 세탁업체를 통한 세탁.
- 집에서 세탁 시 :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찬물 또는 30도 이하의 물로 손세탁 후 그늘에서 자연 건조. (가죽 소재 제외)
[상품] 겨울 스포츠 장비 사용시 유의사항
안녕하세요. 고객님!
1. 스키, 부츠의 경우 충격을 받지 않도록 유의해야합니다.
2. 부츠의 경우 메모리핏이 가능한 제품의 경우만 메모리핏이 가능하며 살로몬 공식 취급점과 상의후 서비스를 받아야합니다.
3. 주기적으로 엣지와 왁싱을 해야하며 스키에 상처가 발생되면 바로 수리를 해야 내부 코어로 문제가 확산되지 않습니다.
4. 고글의 경우 특히 렌즈가 외부 충격이나 열에 의해서 변형될수 있으므로 유의해야합니다.
5. 헬멧의 경우 외부 충격이나 열에 의해서 변형될수 있으므로 유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