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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취소

[주문/결제/취소] 가능한 지불 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살로몬 공식 온라인스토어는 회원 도용 방지를 위해 신용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결제/취소] 주문 취소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물류에서 배송 준비중인 상품은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상품을 수령하신 뒤 반품 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
주문취소 문의는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 (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접수부탁드리며, 주문취소 가능시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주문시간 : 10시~15시
=> 15시부터 배송준비 (15시 이전까지 주문취소 가능)
2. 주문시간 : 15시~익일 10시
=> 익일 10시부터 배송준비 (익일 10시 이전까지 주문취소 가능)
(단,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취소] 주문 변경 및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죄송합니다. 고객님!
결제완료된 주문은 변경 및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사이즈, 색상을 변경하시거나 다른 제품의 구매를 희망하시는 경우 주문 취소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단, 배송지변경(주소, 연락처)은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문의는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접수부탁드리며, 배송준비중인 상품은 주문취소가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취소 가능시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주문시간 : 10시~15시
=> 15시부터 배송준비 (15시 이전까지 주문취소 가능)
2. 주문시간 : 15시~익일 10시
=> 익일 10시부터 배송준비 (익일 10시 이전까지 주문취소 가능)
(단,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취소]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취소 처리 후 카드사에 따라 3~5 영업일 이내 환불 처리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결제하신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더 빠르고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취소]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결제일이 이전 달인 경우)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 다음 달 대금 청구 시에 해당 금액이 환급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르니 자세한 문의는 카드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결제/취소] 주문취소(환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 주문/배송조회] 를 확인하시면 주문 건별로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내역에서 환불이 진행되지 않았을 경우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문의해주세요.


- 주문내역에서 환불은 확인되었나, 영업일 기준 3일이 경과했음에도 아직 카드 취소가 되지 않았다면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르니 자세한 문의는 카드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결제/취소] 해외 계좌로 지불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외카드나 해외 결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국내 결제수단을 통해 구매 바랍니다.

[주문/결제/취소] 신용카드 영수증을 증빙서류로 사용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신용카드 영수증은 인감이 날인된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거래 및 결제의 증빙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증빙서류로 사용 하실 경우, 폐기 처리하지 마시고 5년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교환/반품] 제품 불량의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구매하신 구매처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접수 부탁드립니다.
1. 살로몬 공식 온라인스토어
-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을 통해 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
2. 타 사이트 또는 오프라인 매장 구매상품
- 구매한 상품의 구매처에 불량건에 대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3. 구매처를 모르는 경우 (해외구매, 구매대행, 직구사이트, 리셀플랫폼 포함)
- 해당 제품이 불량이라고 하더라도 공식 판매처가 아닌 경우 살로몬 코리아에서는 교환, 환불은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살로몬 정품인 경우 유상으로 수선은 가능하오니, AS센터에 접수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불량으로 판정되면 어떻게 처리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 재고가 있을 경우 : 회수가 완료되어 최종 불량처리가 된 경우 고객님께 별도 안내 후, 각 구매처 또는 살로몬코리아 AS센터에서 교환제품으로 발송이 됩니다.
- 재고가 없을 경우 : 회수가 완료되어 최종 불량처리가 된 경우 고객님께 별도 안내 후, 각 구매처를 통해 환불로 처리됩니다.
- 재고는 없지만 수선이 가능한 경우 : 고객님께 별도 안내드리며, 요청을 해주시면 살로몬코리아 AS센터를 통해 무상으로 수선이 진행됩니다.
- 불량이 아닌 경우 : 상품의 불량으로 판정되지 않은 경우, 고객님께 안내 후 제품 반송 또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각 구매처에서 처리됩니다.

[교환/반품] 색상 및 사이즈 교환이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고객님!
주문하신 제품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색상 및 사이즈 교환을 원하실 경우 주문하신 제품 반품 접수 후, 새로운 제품으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접수는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접수해주세요.

[교환/반품] 다른 제품으로의 교환이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고객님!

주문하신 제품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기존 제품의 반품 후 재구매만 가능합니다.
반품접수는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접수합니다.

[교환/반품] 반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반 반품 정책
- 반품접수는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
- 반품 시, 모든 제품은 택 제거 없이 사용되지 않은 상태로 반품 접수되어야 합니다.
- 색상/사이즈 불만족, 고객 변심 반품의 경우 반품 배송비(5,000원)를 차감하고 환불이 됩니다.
- 살모몬닷컴에서 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
택배사 또는 편의점 등을 통한 개별 반품 접수 시에는 시간이 오래걸리거나 분실 가능성이 있습니다.
- 반품된 상품은 물류센터에서 이상유무를 확인 후 이상이 없을 시 환불이 진행됩니다.

※ 택 또는 라벨분실 및 훼손, 사용 흔적, 상품 훼손, 구성품 분실 및 훼손 등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반품 불가
※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 추가 될 수 있음

불량 반품 정책
- 불량 발견 즉시 해당 구매처에 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
- 불량으로 판정시 제품 교환 또는 전액 환불이 됩니다.
- 반품으로 인한 배송비는 살로몬코리아에서 부담합니다.
- 불량이 아닌 사용중에 파손, 손상된 것으로 판정이 날 경우 교환, 환불, 무상AS는 불가능합니다.

[교환/반품]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신발 박스, 제품의 택과 라벨이 훼손 또는 분실되어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 부속품이 반송되지 않은 경우 (단추, 액세서리, 박스, 라벨, 폴리백 등)
- 고객님의 단순 변심(색사, 사이즈 등)으로 인한 반품 요청이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경과된 경우
- 포장 개봉 후 시착 또는 사용하여 제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단, 상품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의 경우에는 반품 가능)
-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제품 등의 가치가 파손되거나 훼손된 경우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교환/반품] 반품 진행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반품 절차
- 반품 접수 후 환불까지는 주말, 공휴일 제외 최대 2주 소요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카드사 또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처리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반품상품에 이상이 있을경우(택 제거, 사용흔적, 훼손 등) 고객님께 반송 사유 안내 후 반송됩니다.
- 반품접수는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접수합니다.
- 반품하고자 하는 상품을 받으신 상태로 박스 포장해둡니다.
(신발박스 또는 제품박스채로 반품 불가하오니 반드시 별도로 택배박스로 포장 바랍니다.)
-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배정된 택배 기사님이 방문할 예정입니다.
- 배정된 택배 기사님이 박스 포장된 상품을 회수 합니다.
- 회수 된 상품은 당사 물류센터에 도착합니다.(지역별 집배점마다 기간은 다르나 택배기사님 회수 후 2~4일 소요)
- 반품된 상품은 당사 물류센터에서 이상유무를 확인 후 이상이 없을 경우 환불이 진행됩니다. (물류센터 도착 후 2~3일 소요)
- 색상/사이즈 불만족, 고객 변심 반품의 경우 반품 배송비(5,000원)를 차감하고 환불이 됩니다.
- 환불 완료 처리를 하더라도 카드사에 따라 카드 취소는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빠른 취소를 원하시면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반품 배송비가 부과되는 경우는 언제 인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래의 경우, 반품 배송비(5,000원)를 고객부담으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 환불 시 (제품의 불량이 아닌 하자가 아닌 개인적인 사유, 불만에 의한 반품 신청일 경우)
단순 변심의 예 : 디자인, 사이즈, 컬러, 소재, 기능 등
- 주문 사이즈와 동일사이즈 수령 후 사이즈 변경으로 인한 반품 요청시
- 제품의 색상차이로 반품요청시
- 박스/비닐포장 특성에 따라 물건이 포장되어 일부 구김이 발생 될 시
(이로 인한 구김은 제품의 하자가 아니며 반품 시에는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모니터 사양에 따라 실제 주문하신 제품과 색상이 일부 다르게 보여질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색상 차이는 다른 컬러 제품의 오배송이 아니며 반품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이벤트 쿠폰 사용 시 1인 1회 사용조건이라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의 재사용은 불가 합니다.

[교환/반품] 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의 불량 또는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무료입니다.
그러나 단순 변심(색상, 사이즈)에 의한 반품의 배송비는 고객부담으로 반품 배송비(5,000원)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반품 택배비는 환불 예정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이 되오니, 반품비를 현금으로 박스안에 동봉하거나 택배비를 선불로 지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교환/반품]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지불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반품 배송비는 환불 예정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이 되오니, 반품 배송비를 현금으로 박스안에 동봉하거나 택배비를 선불로 지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벤트 쿠폰 사용 시 1인 1회 사용조건이라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의 재사용은 불가 합니다.

[교환/반품]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당사 물류센터에 도착한 반품 상품의 이상유무를 확인합니다.
이상이 없을 경우 살로몬닷컴에서 결제 승인이 취소되고 바로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환불 완료 처리 후,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에 카드사에서 취소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결제일이 이전 달인 경우에는 결제일의 다음 달 대금 청구 시에 해당 금액이 환급처리되며 자세한 문의는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환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당사 물류센터에 반품 상품이 도착하고 반품사유와 상품의 이상유무가 확인되면 주문하신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처리 기간은 최대 2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회수 시 지역별 집배점에따라 회수기간이 다르며, 카드사에따라 승인 취소 기간이 다른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의 경우는 카드사 또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처리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환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시면 주문별로 환불여부가 나옵니다.
- 주문내역에서 환불이 안되었을 경우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내역에서 환불은 확인되었나, 영업일 기준 3~5일이 경과했음에도 아직 카드 취소가 되지 않았다면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르니 자세한 문의는 카드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반품을 잘못했을 경우,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택배 영수증에 표기된 반송날짜, 택배사명, 반송장번호, 반송지주소 등을 확인 후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반품할 상품을 어떻게 보내나요? 직접 보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반품상품을 직접 보내지 마시고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택배사 또는 편의점 등을 통한 개별 반품 접수 시에는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분실 가능성이 있습니다.

[교환/반품] 오늘 반품접수를 했습니다. 언제 상품을 가져 가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반품 접수 후 5일 이내로 택배 기사가 방문합니다.(주말과 공휴일은 제외)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셔서 방문하는 택배기사 편으로 반송하여 주시고, 상품에 대한 반품 운송장은 3개월 간 보관하여 주십시오.

[교환/반품] 제품 수령 후 7일 이후에도 반품이 가능한가요 ?

죄송합니다. 고객님!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다만,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7일이 경과하였어도 언제든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배송 된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에 고지된 정보가 상이한 경우

[교환/반품] 살로몬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환불받을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살로몬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 살로몬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서만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셨을 경우에도 구매하신 매장에 교환, 환불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교환/반품]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을 살로몬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교환, 환불받으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 구매하신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만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살로몬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하셨을 경우에도 살로몬 공식 온라인스토어을 통해서만 교환, 환불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교환/반품] 다른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을 살로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교환하거나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다른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 구매하신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만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살로몬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살로몬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만 교환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배송

[배송]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발송 : 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 결제 완료 후 36시간 이내.
송장조회 메시지(메일) 발송 : 제품 발송 후 12시간 이내.
- 단, 주문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평균적인 배송기간은 영업일 기준 2~4일 입니다. (도서산간지역 제외)
- 주문량이 많거나, 연휴기간 이후에는 배송일이 조금 더 지연될 수 있다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고객님!
상품의 배송은 지역마다 배정된 택배기사님의 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배송] 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배송 업체(택배회사,공급업체)의 업무 휴무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배송] 퀵서비스 또는 빠른 배송이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고객님!
퀵서비스 또는 빠른 배송을 위한 다른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배송]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 없나요?

죄송합니다. 고객님!
직접 방문 수령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모든 제품은 수량에 관계없이 모두 무료 배송입니다.

[배송] 취소 했는데 배송이 되었어요

죄송합니다. 고객님!
시스템의 오류로 취소된 제품의 출고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배송]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죄송합니다. 고객님!
주문하신 주문번호의 제품과 실제 배송된 제품의 오류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로 문의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배송] 배송된 상품이 살로몬 공식 온라인스토어에 있는 색상과 틀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배송된 상품의 라벨택에 있는 상품코드명(EX. "L9999999")과 주문상품의 상품코드명이 일치하는 경우 동일 제품입니다.
상품 이미지 제작시의 조명과 배경,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컴퓨터 모니터의 색감과 상태에 따라서 홈페이지에서 보여지는 상품의 색감과 실제 상품의 색감이 다소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더욱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거죠?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많은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 택배 박스 사이즈 문제로 인해 분할 배송이 됩니다. 또한, 배송을 위한 출발지가 다른 경우는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 동일한 출발지인 경우도 택배사 이동시기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집이 비어 있어서 물품이 되 돌아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된 상품은 택배사 영업소 또는 담당 택배 기사님을 통해 재배송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재배송 요청을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상품이 이미 저희 물류센터로 반송된 경우엔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배송조회/배송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가입하신 이메일을 통해 배송정보가 발송되오니 이메일로 확인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구매내역> 주문/배송조회]을 통해서 제품의 배송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정보 중 일부는 택배사와의 정보제공에 따라 실제 상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의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는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주문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국제배송)

죄송합니다. 고객님!
살로몬코리아는 해외배송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배송] 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배송현황에 "배송완료"로 표시되어 있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배송완료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물건을 아직 받지 않은 상태이시라면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주문한 상품 배송이 안오네요

죄송합니다. 고객님!
일부 상품이 재고부족, 생산,수입지연, 검품 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상품에 포함된 사은품이 안왔습니다.

죄송합니다. 고객님!
사은품은 업체 사정에 따라 본 상품과 함께 배송되는 경우도 있고 별도로 배송될 수도 있습니다.
본품 수령 후 2~3일 이내에 사은품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 주문하지도 않은 상품이 배송되었다고 문자메세지를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이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 한 경우 주문하지 않은 고객님께 SMS가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잘못된 SMS를 수신한 경우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

[상품] 사이즈 문의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살로몬코리아의 제품은 포장까지 완료된 완제품이 수입되고 있기에 제품의 실제 사이즈는 안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개인별로 사용 용도, 운동방법, 신체적인 특징, 선호하는 착용감 등이 성향에 따라 다르기에 추천을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하단[고객센터 > 사이즈 가이드] 또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각 제품의 착용 가능한 사이즈 가이드(Size Guide)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 가장 많이 문의하는 사이즈에 대한 팁

안녕하세요. 고객님!
트레일러닝화의 경우
- 살로몬의 제품 중 트레일러닝 및 스포츠스타일(패션) 제품은 발 볼이 좁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 평소에 자주 또는 일상용(패션용)으로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5또는 10사이즈 크게 신는걸 추천드립니다.
- 트레일러닝용으로 구매하시는 경우 본인의 발사이즈에 맞는 정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로드러닝화, 하이킹화의 경우
- 발볼이 좁게 나온 제품이 아니오니 본인의 발사이즈에 맞는 정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하이드레이션
- 살로몬 제품을 처음 착용하시면 하이드레이션베스트가 작게 느껴지거나 답답하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다만, 크게 착용하시면 러닝시 베스트가 흔들리기 때문에 최대한 타이트하게 착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살로몬 베스트를 처음 구매하시는 고객님들은 처음에는 큰사이즈를 착용하시다가, 나중에 불편함을 느껴 작은 사이즈로 재구매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의류 : 타 브랜드와 동일하게 정사이즈로 안내드리나, 운동하실때 타이트한 착용감을 원하신다면 평소 입는 사이즈보다 한 사이즈 작은걸 추천드립니다.

[상품] 신제품의 발매일(출시일)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제품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제품 출시일의 경우 변동사항이 많아 공지 및 안내가 어렵습니다.
또한, 각 판매처마다 판매되는 상품 및 출시일정이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특정 제품의 출시일은 답변이 어려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살로몬 공식 온라인스토어에 찾는 제품이 보이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제품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살로몬 공식 온라인스토어에 없는 제품인 경우 출시를 하지 않았거나, 품절인 상품입니다.
각 판매처마다 판매되는 상품이 다르며, 출시 일정 또한 확인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상품의 기능 및 스펙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각 제품의 상세 페이지 및 하단의 주요 사양과 기능이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니다.

[상품] 상품정보가 잘못되어 있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상품의 잘못 된 정보로 인해 구매를 하셨다면, 무료로 반품 진행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정보 오류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로 문의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상품] 상품 리스트에 표시된 가격이 상세 페이지에 표시되어있는 것과 다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시스템의 시간차에 의해서 상품 리스트, 가격비교, 검색결과에서의 내용과 상품 페이지의 내용이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보여지는 것이 정확한 내용입니다.
다만, 정확한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로 문의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상품] 세탁 방법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의 라벨택을 보시면 세탁 금지 사항이 나와있으므로 방법에 맞게 세탁을 하시면 됩니다.
다만, 기능성 또는 소재 특성에 따라 손상이 우려된다면 아래와 같이 추천드립니다.
- 가장 좋은 방법 : 전문 세탁업체를 통한 세탁.
- 집에서 세탁 시 :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찬물 또는 30도 이하의 물로 손세탁 후 그늘에서 자연 건조. (가죽 소재 제외)

[상품] 물병, 플라스크 및 소프트 리저버 세척 방법

[물병 세척 방법]

세균 번식과 악취를 방지하기 위해 어떤 소재이든 주기적인 세척이 중요합니다.

1) 사용 후 물병과 뚜껑을 잘 헹군 후 순한 주방세제와 물로 세척 합니다.

2) 솔로 병 내부를 문질러 세척하고 병과 뚜껑을 깨끗한 물로 꼼꼼히 헹궈 줍니다.

3) 물병을 거꾸로 세워 공기 중에서 완전히 건조시킵니다.


[플라스크 세척 방법]

플라스크는 활동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 후 매번 세척해야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플라스크에 미지근한 물을 채웁니다.

2) 솔을 사용하여 주방세제와 물로 문질러 플라스크 내부를 세척하고깨끗한 물로 꼼꼼히 헹궈 줍니다.

3) 플라스크를 거꾸로 걸어 건조시킵니다.

4) 뚜껑은 실리콘 슬리브를 부드럽게 분리한 다음 세척 합니다.

5) 모든 부품이 완전히 건조된 후 다시 조립하고 뚜껑을 닫아
줍니다.

[소프트 리저버 및 튜브 세척 방법]

순한 주방세제와 물을 사용하여 세척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1) 플라스크 안쪽에 손을 넣고 아래쪽을 잡아 플라스크 안쪽이 밖으로 나오도록 뒤집어 줍니다.

2) 뒤집은 플라스크를 주방세제와 물로 직접 세척하고 깨끗한
물로 꼼꼼히 헹궈줍니다.

3) 플라스크 입구가 아래로 향하게 두고 완전히 건조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완전히 건조된 후 원래 상태로 돌려놓습니다.

밸브와 튜브 내부를 청소 하려면,

1) 튜브를 플라스크에서 분리합니다. 한 손으로 바이트 밸브를 잡고 다른 손으로 튜브를 잡아 분리할 수 있습니다.

2) 실리콘 슬리브를 바이트 밸브에서 부드럽게 제거하고 세척합니다.

3) 튜브 전용 브러시를 사용하여 튜브 내부를 주방 세제와 물로 문질러 세척하고 깨끗한 물로 꼼꼼히 헹궈 줍니다.

4) 모든 부품이 완전이 건조 된 후 다시 조립 합니다.

[상품] 겨울 스포츠 장비 사용시 유의사항

안녕하세요. 고객님!
1. 스키, 부츠의 경우 충격을 받지 않도록 유의해야합니다.
2. 부츠의 경우 메모리핏이 가능한 제품의 경우만 메모리핏이 가능하며 살로몬 공식 취급점과 상의후 서비스를 받아야합니다.
3. 주기적으로 엣지와 왁싱을 해야하며 스키에 상처가 발생되면 바로 수리를 해야 내부 코어로 문제가 확산되지 않습니다.
4. 고글의 경우 특히 렌즈가 외부 충격이나 열에 의해서 변형될수 있으므로 유의해야합니다.
5. 헬멧의 경우 외부 충격이나 열에 의해서 변형될수 있으므로 유의해야합니다.

쿠폰/회원혜택

[쿠폰/회원혜택] 온라인 멤버십 회원 혜택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당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실적에 따라 회원등급을 부여하고있으며, 신규 가입 시 첫 주문(최초 주문)1회에 한하여 10% 자동할인을 적용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 시 기재해주신 생일정보를 바탕으로 생일로부터 3개월 이내의 주문건 최초 1회에 한하여 생일 축하 10% 자동할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은 등급에 따라 별도의 기준이 적용되며, 회원 등급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 하단 [NOTICE > 멤버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쿠폰/회원혜택] 10% 자동할인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살로몬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는 두 가지의 자동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1. 회원 첫 주문 10% 자동할인 : 회원 신규 가입시 첫 주문(최초 주문)1회에 한하여 10% 자동할인을 적용해드리고 있습니다.
2. 생일 축하 10% 자동 할인 : 회원가입 시 기재해주신 생일정보를 바탕으로 생일로부터 3개월 이내의 주문건 최초 1회에 한하여 생일 축하 10% 자동할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쿠폰/회원혜택] 10% 자동할인은 어떻게 적용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10% 자동할인은 최종 결제시 고객님의 주문에 자동으로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최종 결제전에 할인이 적용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SALE 상품 및 일부 이벤트 상품에는 적용이 안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10% 자동할인은 1인 1회 사용조건이라 단순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교환/반품 시 재사용은 불가 합니다.

[쿠폰/회원혜택] 쿠폰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쿠폰은 "할인코드"의 형태로 발송 됩니다.
받으신 쿠폰(할인코드)를 결제하실 때 할인코드 창에 입력하시면 할인이 적용되어 결제되며, SALE(할인) 상품과 일부 이벤트 상품에는 사용이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장바구니에 이미 SALE(할인)된 상품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쿠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번거로우시겠지만 SALE(할인) 상품은 장바구니에서 삭제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 이미 SALE(할인)된 상품은 별도 주문으로 결제해주세요.
=> 할인코드 입력은 최종 결제페이지에서 하시면 됩니다.

※ 쿠폰 사용 시 1인 1회 사용조건이라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 재사용은 불가 합니다.

[쿠폰/회원혜택] 주문 취소 및 반품의 경우 쿠폰 및 10% 자동할인은 어떻게 되나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쿠폰 및 10% 자동할인은 1인 1회 사용조건이라 색상, 사이즈, 제품 불만족 등의 단순 변심 사유로 주문을 취소하거나 반품하였을 경우엔 재사용이 불가하오니 결제를 하실때에는 신중하게 판단하시길 부탁드리니다.
다만, 제품의 하자 및 초기 불량으로 인한 반품 및 환불의 경우엔 쿠폰 및 10% 자동할인을 재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쿠폰의 재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쿠폰/회원혜택] 회원아이디(이메일주소) 또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 비밀번호 찾기 :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누르신 후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초기화된 비밀번호는 회원 가입 이메일로 전송이되며, 초기화된 비밀번호로 재로그인 한 후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이메일로 찾기 :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문의하시면 몇가지 정보 확인 후 알려드립니다.

[쿠폰/회원혜택] 이메일이나 휴대폰 문자 서비스(SMS) 수신 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메일이나 SMS는 주문정보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기에 수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메일이나 SMS를 수신 거부하고 싶으시면, 살로몬 닷컴으로부터 받은 문자메시지 하단의 수신거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 방법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문의 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폰/회원혜택]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메일이 오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다른 고객님께서 실수로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다른 분의 이름으로 된 메일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잘못된 메일이 수신되는 경우,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폰/회원혜택] 회원아이디(이메일주소)는 변경할 수 없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회원 아이디(이메일주소)는 최초 가입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 아이디(이메일주소)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회원탈퇴 후 6개월이 지난 시점에 다른 이메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회원혜택]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경우엔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단,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진행 중이거나 반품처리 등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서비스 완료 후에 탈퇴 처리가 가능합니다.

[쿠폰/회원혜택] 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회원탈퇴 후 6개월이 지난 시점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회원혜택] 회원탈퇴 후 보유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탈퇴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셨던 쿠폰은 모두 삭제되어 사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쿠폰/회원혜택] 회원탈퇴 후 이전 주문내역등은 조회가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회원탈퇴 이후에는 그간 구입하셨던 상품에 대한 A/S 등의 사후처리 및 결제, 주문내역의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쿠폰/회원혜택] 회원탈퇴 후 개인정보는 어떻게 관리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회원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S를 위해 아래와 같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당사 고객정보보호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 살로몬 공식 온라인스토어 고객정보보호 정책: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고객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이벤트/오프라인매장

[이벤트/오프라인매장] 매장의 위치나 연락처를 알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매장의 위치와 연락처는 매장찾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하단[고객센터 > 매장찾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벤트/오프라인매장] 매장의 재고를 알 수 있을까요?

죄송합니다. 고객님!
매장의 상품운영에대한 정보는 살로몬닷컴에서는 확인이 불가능하며, 본사 직원도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매장의 재고는 해당 매장에 직접 연락 후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이벤트/오프라인매장] 살로몬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환불받을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살로몬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 살로몬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서만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셨을 경우에도 구매하신 매장에 교환, 환불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이벤트/오프라인매장]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을 살로몬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교환, 환불받으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 구매하신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만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살로몬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하셨을 경우에도 살로몬 공식 온라인스토어을 통해서만 교환, 환불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이벤트/오프라인매장] 이벤트 당첨자 추첨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당사의 모든 이벤트는 이벤트 종류나 성격에 따라 내부 기준을 가지고 공정하게 선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벤트에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하신 경우 추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당첨 발표 후에 밝혀진 경우에도, 당첨은 취소됩니다)

※ 부정한 방법의 예
-시스템 프로그램 등 비정상적인 방식을 사용하여 참여 횟수 및 추천 회수 등을 조작하는 행위
-이벤트 참여를 위한 비정상적인 주문 및 취소 행위 등
위 경우, 적발 시 사이버 수사대에 의뢰, 형사 처벌됩니다.
이벤트 대행사를 통한 응모 등 본인이 아닌 대리 응모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인 경우 해당 상품 구매 취소 및 반품 시 당첨이 취소되며, 부여된 코드 또한 차감됩니다.

[이벤트/오프라인매장] 당첨시 명단 확인 안내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고지된 당첨 발표일 이후, 공지사항 메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불량/AS/품질보증

[불량/AS/품질보증] 불량인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구매하신 구매처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접수 부탁드립니다.
1. 살로몬닷컴 구매상품
-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을 통해 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
2. 타 사이트 또는 오프라인 매장 구매상품
- 구매한 상품의 구매처에 불량건에 대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3. 구매처를 모르는 경우 (해외구매, 구매대행, 직구사이트, 리셀플랫폼 포함)
- 해당 제품이 불량이라고 하더라도 공식 판매처가 아닌 경우 살로몬 코리아에서는 교환, 환불은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살로몬 정품인 경우 유상으로 수선은 가능하오니, AS센터에 접수 부탁드립니다.

[불량/AS/품질보증] 불량으로 판정되면 어떻게 처리되나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 재고가 있을 경우 : 회수가 완료되어 최종 불량처리가 된 경우 고객님께 별도 안내 후, 각 구매처 또는 살로몬코리아 AS센터에서 교환제품으로 발송이 됩니다.
- 재고가 없을 경우 : 회수가 완료되어 최종 불량처리가 된 경우 고객님께 별도 안내 후, 각 구매처를 통해 환불로 처리됩니다.
- 재고는 없지만 수선이 가능한 경우 : 고객님께 별도 안내드리며, 요청을 해주시면 살로몬코리아 AS센터를 통해 무상으로 수선이 진행됩니다.
- 불량이 아닌 경우 : 상품의 불량으로 판정되지 않은 경우, 고객님께 안내 후 제품 반송 또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각 구매처에서 처리됩니다.

[불량/AS/품질보증]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확인과 접수를 위해 아머스포츠코리아 AS 센터로 문의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화번호 02-515-1318
상담시간 평일 10:00 ~ 16: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1:30 ~ 12:30)

A/S 센터에 전화 접수 하신 후 A/S 제품을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선 접수시, 수선부위, 주문번호, 고객명, 연락처, 상품받을 주소를 반드시 기입해주세요.
A/S센터에 접수 또는 상세내용 기재를 안하실 경우, 상품 분실 또는 지연처리 될 수 있습니다.
(제품발송시 택배비는 고객 부담)

살로몬 A/S센터
1. 신발, 의류, 가방
전화번호 : 02-515-1318
주소: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343 피나클9층, 아머스포츠 살로몬 AS
A/S센터 업무시간 : 평일 10:00~16:00 (토, 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1:30~12:30

2. 스키, 스노우보드, 바인딩, 부츠, 헬멧, 고글
전화번호 : 02-515-1318
상담시간 평일 10:00 ~ 16: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1:30 ~ 12:30)

AS센터 방문 및 택배 발송

1. 스포츠라인 주소 : 경기도 구리시 안골로 1 (교문동 730-7) 스포츠라인
전화번호 : 031-562-0082 (스포츠라인 직통)
내방 가능 시간 : 월 ~ 일 11시~18시 (연중무휴 - 설날, 추석 휴무)

2. 에스코아/캠핑코어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곡로 233 원하빌딩 1층, 지하 1층(에스코어/캠핑코어)
전화번호 : 02-3445-4422 (에스코어/캠핑코어)
내방 가능 시간 : 월 ~ 일 11시~18시 (연중무휴 - 설날, 추석 휴무)

[불량/AS/품질보증] 살로몬제품의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보증 기간은 최초 사용자의 제품 구매일로부터 시작됩니다.
제품별로 서로 다른 보증기간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신발, 의류, 가방, 액세서리 등의 제품은 구매하신 날로부터 6개월입니다.
- 스키, 보드, 헬멧, 고글 제품 등 윈터스포츠 장비의 경우 구매하신 날로부터 1년입니다.
구매하신 일자가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구매를 하신 구매처에 문의하시거나, 영수증을 확인 부탁드립니다.(신용카드 : 카드사 홈페이지 / 현금영수증 : 홈택스)

[불량/AS/품질보증] 품질보증기간이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의 원천적인 불량일 경우 고객님께서 구매처에 보상(무상 A/S, 교환, 환불)을 요구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제품 구입시의 구매처와 영수증을 제출하여 주기시 바랍니다.(신용카드 : 카드사 홈페이지 / 현금영수증 : 홈택스)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에는 당사의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불량/AS/품질보증] 리셀사이트, 중고마켓 등에서 구매한 제품의 무상 AS 및 교환, 환불이 가능한가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살로몬코리아의 공식 판매처가 아닌 경우엔 무상 AS, 교환, 환불이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만, 살로몬 정품인 경우 유상 AS는 가능하오니 AS를 원하시는 경우 AS센터에 접수 부탁드립니다.
리셀사이트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출처가 불분명하여 품질보증이 안되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가급적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해당 제품의 AS, 교환, 환불은 해당 사이트에 문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불량/AS/품질보증] 병행수입, 해외 직구 또는 구매대행에서 구매한 제품의 무상 AS 및 교환, 환불이 가능한가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살로몬코리아의 공식 판매처가 아닌 경우엔 AS, 교환, 환불이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만, 살로몬 정품인 경우 유상 AS는 가능하오니 AS센터에 접수 부탁드립니다.
병행수입 사이트나 해외 구매사이트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출처가 불분명하여 품질보증이 안되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가급적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해당 제품의 AS, 교환, 환불은 해당 사이트에 문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불량/AS/품질보증] 살로몬코리아의 온라인 공식판매처는 어디인가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살로 공식 온라인스토어 하단의 매장찾기에 나오는 매장은 모두 공식 판매처이며, 온라인 공식 판매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의류 및 신발
- 무신사, 29CM, W컨셉, 폴더
- 국내 오프라인 편집샵(웍스아웃, 아이엠샵 등)이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 백화점 사이트(롯데 백화점, 현대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 오프라인 매장명으로 판매하는 사이트의 상품

겨울스포츠 장비
- 오프라인 매장에서 운영하는 판매사이트

전술화 : 트로이샵

※리셀사이트, 직구사이트, 구매대행사이트, 병행수입 등에서 구매시 품질보증 불가.

[불량/AS/품질보증] AS 소요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서비스 소요기간은 보통 7~14일정도 소요됩니다.
* 단, 수선의 난이도에 따라 14일 이상 소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불량/AS/품질보증] 유상인가요 ? 무상인가요 ? 불량 판정 기준은 무엇인가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의 불량, 품질보증, A/S 가능여부, 유무상의 판단 등은 전적으로 내부 기준에 의해 판정되며 이는 고객에게 안내가 됩니다.
A/S 센터에 접수해주시면 상품을 회수하여 판정 후 안내드리오니, 우선 A/S센터에 접수 부탁드립니다.

[불량/AS/품질보증] 유상수리의 범위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무상수리보증기간에 상관없이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은 유상수리 처리됩니다.
- 장기간 또는 다수 에 의한 마모
- 장기간 방치로 인한 손상
- 소비자의 취급부주의 (충격으로 인한 파손, 부품분실 및 파손, 사용방법 미숙지)로 인한 파손
- 개조로 인한 파손
- 아머스포츠 공식 A/S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하여 발생한 고장
- 기타 부주의로 인한 파손, 손상 발생시
(보증 기간 중에 수리된 부품 또는 제공된 교체 제품은 기존 보증 기간의 잔여일 동안 또는 수리 및 교체일로부터 3개월간 보증 기간이 적용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