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FAQ > 쿠폰/회원혜택

[쿠폰/회원혜택] 온라인 멤버십 회원 혜택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당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실적에 따라 회원등급을 부여하고있으며, 신규 가입 시 첫 주문(최초 주문)1회에 한하여 10% 자동할인을 적용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 시 기재해주신 생일정보를 바탕으로 생일로부터 3개월 이내의 주문건 최초 1회에 한하여 생일 축하 10% 자동할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은 등급에 따라 별도의 기준이 적용되며, 회원 등급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 하단 [NOTICE > 멤버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쿠폰/회원혜택] 10% 자동할인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살로몬닷컴에서는 두 가지의 자동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1. 회원 첫 주문 10% 자동할인 : 회원 신규 가입시 첫 주문(최초 주문)1회에 한하여 10% 자동할인을 적용해드리고 있습니다.
2. 생일 축하 10% 자동 할인 : 회원가입 시 기재해주신 생일정보를 바탕으로 생일로부터 3개월 이내의 주문건 최초 1회에 한하여 생일 축하 10% 자동할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쿠폰/회원혜택] 10% 자동할인은 어떻게 적용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10% 자동할인은 최종 결제시 고객님의 주문에 자동으로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최종 결제전에 할인이 적용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SALE 상품 및 일부 이벤트 상품에는 적용이 안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10% 자동할인은 1인 1회 사용조건이라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 재사용은 불가 합니다.
[쿠폰/회원혜택] 쿠폰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쿠폰은 "할인코드"의 형태로 발송 됩니다.
받으신 쿠폰(할인코드)를 결제하실 때 할인코드 창에 입력하시면 할인이 적용되어 결제되며, SALE(할인) 상품과 일부 이벤트 상품에는 사용이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장바구니에 이미 SALE(할인)된 상품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쿠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번거로우시겠지만 SALE(할인) 상품은 장바구니에서 삭제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 이미 SALE(할인)된 상품은 별도 주문으로 결제해주세요^^
=> 할인코드 입력은 최종 결제페이지에서 하시면 됩니다.

※ 쿠폰 사용 시 1인 1회 사용조건이라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 재사용은 불가 합니다.
[쿠폰/회원혜택] 주문 취소 및 반품의 경우 쿠폰 및 10% 자동할은 어떻게 되나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쿠폰 및 10% 자동할인은 1인 1회 사용조건이라 색상, 사이즈, 제품 불만족 등의 단순 변심 사유로 주문을 취소하거나 반품하였을 경우엔 재사용이 불가하오니 결제를 하실때에는 신중하게 판단하시길 부탁드리니다.
다만, 제품의 하자 및 초기 불량으로 인한 반품 및 환불의 경우엔 쿠폰 및 10% 자동할인을 재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쿠폰의 재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쿠폰/회원혜택] 회원아이디(이메일주소) 또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 비밀번호 찾기 :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누르신 후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초기화된 비밀번호는 회원 가입 이메일로 전송이되며, 초기화된 비밀번호로 재로그인 한 후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이메일로 찾기 :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문의하시면 몇가지 정보 확인 후 알려드립니다.
[쿠폰/회원혜택] 이메일이나 휴대폰 문자 서비스(SMS) 수신 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메일이나 SMS는 주문정보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기에 수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메일이나 SMS를 수신 거부하고 싶으시면, 살로몬 닷컴으로부터 받은 문자메시지 하단의 수신거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 방법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문의 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폰/회원혜택]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살로몬닷컴에서 메일이 오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다른 고객님께서 실수로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다른 분의 이름으로 된 메일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잘못된 메일이 수신되는 경우,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폰/회원혜택] 회원아이디(이메일주소)는 변경할 수 없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회원 아이디(이메일주소)는 최초 가입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 아이디(이메일주소)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회원탈퇴 후 100일이 지난 시점에 다른 이메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회원혜택]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경우엔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단,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진행 중이거나 반품처리 등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서비스 완료 후에 탈퇴 처리가 가능합니다.
[쿠폰/회원혜택] 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회원탈퇴 후 100일이 지난 시점에 다른 이메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회원혜택] 회원탈퇴 후 보유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탈퇴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셨던 쿠폰은 모두 삭제되어 사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쿠폰/회원혜택] 회원탈퇴 후 이전 주문내역등은 조회가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회원탈퇴 이후에는 그간 구입하셨던 상품에 대한 A/S 등의 사후처리 및 결제, 주문내역의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쿠폰/회원혜택] 회원탈퇴 후 개인정보는 어떻게 관리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회원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S를 위해 아래와 같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당사 고객정보보호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 살로몬닷컴 고객정보보호 정책: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고객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