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FAQ > 이벤트/오프라인매장

[이벤트/오프라인매장] 매장의 위치나 연락처를 알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매장의 위치와 연락처는 매장찾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하단[고객센터 > 매장찾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벤트/오프라인매장] 매장의 재고를 알 수 있을까요?
죄송합니다. 고객님!
매장의 상품운영에대한 정보는 살로몬닷컴에서는 확인이 불가능하며, 본사 직원도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매장의 재고는 해당 매장에 직접 연락 후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이벤트/오프라인매장] 살로몬닷컴에서 구매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환불받을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살로몬닷컴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 살로몬닷컴을 통해서만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셨을 경우에도 구매하신 매장에 교환, 환불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이벤트/오프라인매장]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을 살로몬닷컴에서 교환, 환불받으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 구매하신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만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살로몬닷컴에서 구매하셨을 경우에도 살로몬닷컴을 통해서만 교환, 환불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이벤트/오프라인매장] 이벤트 당첨자 추첨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당사의 모든 이벤트는 이벤트 종류나 성격에 따라 내부 기준을 가지고 공정하게 선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벤트에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하신 경우 추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당첨 발표 후에 밝혀진 경우에도, 당첨은 취소됩니다)

※ 부정한 방법의 예
-시스템 프로그램 등 비정상적인 방식을 사용하여 참여 횟수 및 추천 회수 등을 조작하는 행위
-이벤트 참여를 위한 비정상적인 주문 및 취소 행위 등
위 경우, 적발 시 사이버 수사대에 의뢰, 형사 처벌됩니다.
이벤트 대행사를 통한 응모 등 본인이 아닌 대리 응모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인 경우 해당 상품 구매 취소 및 반품 시 당첨이 취소되며, 부여된 코드 또한 차감됩니다.
[이벤트/오프라인매장] 당첨시 명단 확인 안내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고지된 당첨 발표일 이후, 공지사항 메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