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FAQ > 불량/AS/품질보증

[불량/AS/품질보증] 불량인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구매하신 구매처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접수 부탁드립니다.
1. 살로몬닷컴 구매상품
-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을 통해 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
2. 타 사이트 또는 오프라인 매장 구매상품
- 구매한 상품의 구매처에 불량건에 대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3. 구매처를 모르는 경우 (해외구매, 구매대행, 직구사이트, 리셀플랫폼 포함)
- 해당 제품이 불량이라고 하더라도 공식 판매처가 아닌 경우 살로몬 코리아에서는 교환, 환불은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살로몬 정품인 경우 유상으로 수선은 가능하오니, AS센터에 접수 부탁드립니다.
[불량/AS/품질보증] 불량으로 판정되면 어떻게 처리되나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 재고가 있을 경우 : 회수가 완료되어 최종 불량처리가 된 경우 고객님께 별도 안내 후, 각 구매처 또는 살로몬코리아 AS센터에서 교환제품으로 발송이 됩니다.
- 재고가 없을 경우 : 회수가 완료되어 최종 불량처리가 된 경우 고객님께 별도 안내 후, 각 구매처를 통해 환불로 처리됩니다.
- 재고는 없지만 수선이 가능한 경우 : 고객님께 별도 안내드리며, 요청을 해주시면 살로몬코리아 AS센터를 통해 무상으로 수선이 진행됩니다.
- 불량이 아닌 경우 : 상품의 불량으로 판정되지 않은 경우, 고객님께 안내 후 제품 반송 또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각 구매처에서 처리됩니다.
[불량/AS/품질보증]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확인과 접수를 위해 아머스포츠코리아 AS 센터로 문의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화번호 02-515-1318
상담시간 평일 10:00 ~ 16: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1:30 ~ 12:30)

A/S 센터에 전화 접수 하신 후 A/S 제품을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선 접수시, 수선부위, 주문번호, 고객명, 연락처, 상품받을 주소를 반드시 기입해주세요.
A/S센터에 접수 또는 상세내용 기재를 안하실 경우, 상품 분실 또는 지연처리 될 수 있습니다.
(제품발송시 택배비는 고객 부담)

살로몬 A/S센터
1. 신발, 의류, 가방
전화번호 : 02-515-1318
주소: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343 피나클9층, 아머스포츠 살로몬 AS
A/S센터 업무시간 : 평일 10:00~16:00 (토, 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1:30~12:30

2. 스키, 스노우보드, 바인딩, 부츠, 헬멧, 고글
전화번호 : 02-515-1318
상담시간 평일 10:00 ~ 16: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1:30 ~ 12:30)

AS센터 방문 및 택배 발송

1. 스포츠라인 주소 : 경기도 구리시 안골로 1 (교문동 730-7) 스포츠라인
전화번호 : 031-562-0082 (스포츠라인 직통)
내방 가능 시간 : 월 ~ 일 11시~18시 (연중무휴 - 설날, 추석 휴무)

2. 에스코아/캠핑코어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곡로 233 원하빌딩 1층, 지하 1층(에스코어/캠핑코어)
전화번호 : 02-3445-4422 (에스코어/캠핑코어)
내방 가능 시간 : 월 ~ 일 11시~18시 (연중무휴 - 설날, 추석 휴무)
[불량/AS/품질보증] 살로몬제품의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보증 기간은 최초 사용자의 제품 구매일로부터 시작됩니다.
제품별로 서로 다른 보증기간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신발, 의류, 가방, 액세서리 등의 제품은 구매하신 날로부터 6개월입니다.
- 스키, 보드, 헬멧, 고글 제품 등 윈터스포츠 장비의 경우 구매하신 날로부터 1년입니다.
구매하신 일자가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구매를 하신 구매처에 문의하시거나, 영수증을 확인 부탁드립니다.(신용카드 : 카드사 홈페이지 / 현금영수증 : 홈택스)
[불량/AS/품질보증] 품질보증기간이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의 원천적인 불량일 경우 고객님께서 구매처에 보상(무상 A/S, 교환, 환불)을 요구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제품 구입시의 구매처와 영수증을 제출하여 주기시 바랍니다.(신용카드 : 카드사 홈페이지 / 현금영수증 : 홈택스)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에는 당사의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불량/AS/품질보증] 리셀사이트, 중고마켓 등에서 구매한 제품의 무상 AS 및 교환, 환불이 가능한가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살로몬코리아의 공식 판매처가 아닌 경우엔 무상 AS, 교환, 환불이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만, 살로몬 정품인 경우 유상 AS는 가능하오니 AS를 원하시는 경우 AS센터에 접수 부탁드립니다.
리셀사이트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출처가 불분명하여 품질보증이 안되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가급적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해당 제품의 AS, 교환, 환불은 해당 사이트에 문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불량/AS/품질보증] 병행수입, 해외 직구 또는 구매대행에서 구매한 제품의 무상 AS 및 교환, 환불이 가능한가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살로몬코리아의 공식 판매처가 아닌 경우엔 AS, 교환, 환불이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만, 살로몬 정품인 경우 유상 AS는 가능하오니 AS센터에 접수 부탁드립니다.
병행수입 사이트나 해외 구매사이트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출처가 불분명하여 품질보증이 안되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가급적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해당 제품의 AS, 교환, 환불은 해당 사이트에 문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불량/AS/품질보증] 살로몬코리아의 온라인 공식판매처는 어디인가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살로몬닷컴 사이트 하단의 매장찾기에 나오는 매장은 모두 공식 판매처이며, 온라인 공식 판매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의류 및 신발
- 무신사, 29CM, W컨셉, 폴더
- 국내 오프라인 편집샵(웍스아웃, 아이엠샵 등)이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 백화점 사이트(롯데 백화점, 현대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 오프라인 매장명으로 판매하는 사이트의 상품

겨울스포츠 장비
- 오프라인 매장에서 운영하는 판매사이트

전술화 : 트로이샵

※리셀사이트, 직구사이트, 구매대행사이트, 병행수입 등에서 구매시 품질보증 불가.
[불량/AS/품질보증] AS 소요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서비스 소요기간은 보통 7~14일정도 소요됩니다.
* 단, 수선의 난이도에 따라 14일 이상 소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불량/AS/품질보증] 유상인가요 ? 무상인가요 ? 불량 판정 기준은 무엇인가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의 불량, 품질보증, A/S 가능여부, 유무상의 판단 등은 전적으로 내부 기준에 의해 판정되며 이는 고객에게 안내가 됩니다.
A/S 센터에 접수해주시면 상품을 회수하여 판정 후 안내드리오니, 우선 A/S센터에 접수 부탁드립니다.
[불량/AS/품질보증] 유상수리의 범위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무상수리보증기간에 상관없이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은 유상수리 처리됩니다.
- 장기간 또는 다수 에 의한 마모
- 장기간 방치로 인한 손상
- 소비자의 취급부주의 (충격으로 인한 파손, 부품분실 및 파손, 사용방법 미숙지)로 인한 파손
- 개조로 인한 파손
- 아머스포츠 공식 A/S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하여 발생한 고장
- 기타 부주의로 인한 파손, 손상 발생시
(보증 기간 중에 수리된 부품 또는 제공된 교체 제품은 기존 보증 기간의 잔여일 동안 또는 수리 및 교체일로부터 3개월간 보증 기간이 적용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