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FAQ > 주문/결제/취소

[주문/결제/취소] 가능한 지불 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살로몬닷컴은 회원 도용 방지를 위해 신용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취소] 주문 취소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물류센터에서 배송준비중인 상품은 주문취소가 불가능한 점 많은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취소 문의는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접수부탁드리며, 주문취소 가능시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주문시간 : 10시~15시
=> 15시부터 배송준비 (15시 이전까지 주문취소 가능)
2. 주문시간 : 15시~익일 10시
=> 익일 10시부터 배송준비 (익일 10시 이전까지 주문취소 가능)
(단,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취소] 주문 변경 및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죄송합니다. 고객님!
살로몬닷컴은 결제완료된 주문은 변경 및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사이즈, 색상을 변경하시거나 다른 제품의 구매를 희망하시는 경우 주문 취소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단, 배송지변경(주소, 연락처)은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문의는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접수부탁드리며, 배송준비중인 상품은 주문취소가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취소 가능시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주문시간 : 10시~15시
=> 15시부터 배송준비 (15시 이전까지 주문취소 가능)
2. 주문시간 : 15시~익일 10시
=> 익일 10시부터 배송준비 (익일 10시 이전까지 주문취소 가능)
(단,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취소]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카드사에 따라 환불기간이 다를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취소의 경우 살로몬닷컴에서는 즉시 결제 취소 처리를 하지만, 카드사에 따라 카드 취소는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빠른 취소를 원하시면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취소]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결제일이 이전 달인 경우)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 다음 달 대금 청구 시에 해당 금액이 환급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르니 자세한 문의는 카드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결제/취소] 주문취소(환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살로몬닷컴 [마이페이지(Account) 로그인 > 주문내역 조회]를 확인하시면 주문별로 환불여부가 나옵니다.
- 주문내역에서 환불이 안되었을 경우 고객센터(1833-4203) 또는 사이트 하단 오른쪽 채널톡(https://salomonkorea.channel.io/lounge)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내역에서 환불은 확인되었나, 영업일 기준 3일이 경과했음에도 아직 카드 취소가 되지 않았다면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르니 자세한 문의는 카드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결제/취소] 신용카드 결제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신용카드 결제내역은 다음과 같이 조회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Account) 로그인 > 주문내역 조회 > 상세내역 확인]신용카드 영수증확인은 결제한 신용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취소] 행사나 프로모션을 위해 대량 주문을 위한 상담 문의를 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사이트 하단 [고객센터 > Contact Us ]를 통해 상품 및 수량을 기재하여 이메일 주시면 담당자에게 전달됩니다.
[주문/결제/취소] 선물 영수증을 수령할 수 있나요? 카드, 포장이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현재 선물 영수증이나 포장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준비되는 대로 고객님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로 찾아 뵙겠습니다.
[주문/결제/취소] 해외 계좌로 지불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외카드나 해외 결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국내 결제수단을 통해 구매 바랍니다.
[주문/결제/취소] 신용카드 영수증을 증빙서류로 사용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신용카드 영수증은 인감이 날인된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거래 및 결제의 증빙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증빙서류로 사용 하실 경우, 폐기 처리하지 마시고 5년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주문/결제/취소] 법인카드로 결제하는데 할부가 안되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법인카드는 할부 결제가 되지 않으니 일시불로 결제 해 주시기 바랍니다.